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알에스 크리스탈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150% 달성 및 주력상품 판매량 증대 |
· 광고성과 | ROAS 160% 달성 및 전환매출액 증대 |
· 운영전략 |
■ 운영 전략 1. 네이버 - B2B 타겟팅한 키워드 추가로 대량구매 혹은 전환매출액 증대 - 주력상품 분류 후 입찰가 개별 설정하여 예산 집중 - 상세페이지 경쟁사와 비교 후 수정 제안 2. 네이버 GFA - 신규 유입을 위해 관심사 타겟팅하여 카탈로그 캠페인과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추가 진행 - 애드부스트 쇼핑 캠페인 사용하여 리타겟팅 진행 - 카탈로그 캠페인 상품 지정하여 노출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rsyc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알에스 크리스탈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게임결혼/출산/육아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생활/잡화스타트업식품/음료여행/호텔/숙박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