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
---|---|
· 업종 |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신규유입 증대 |
· 광고성과 | 사이트 회원가입 수 기존 대비 3배 이상 증가 |
· 운영전략 |
추석 기간 이벤트 시기 맞추어 메타 광고를 통해 신규유입 증대 희망 사이트 회원가입 수 기존 대비 3배 이상 증가 |
· 홈페이지 | https://partyafterdarkofficial.com/ |
다른 레퍼런스
-
베르가모
by.조현영AE뷰티/미용 -
알에스 크리스탈
by.김태완AE결혼/출산/육아 꽃/이벤트 유통/수송 -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by.한수민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주얼리) 파티애프터다크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유통/수송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