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
---|---|
· 업종 | 인터넷/통신 기타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매출증대. 솔루션 도입 수 증가 |
· 광고성과 | 솔루션 도입 수 증가 |
· 운영전략 |
1) 나우웨이팅 2) 도도포인트 각각의 소구 포인트를 잡아서 트래픽 / 전환 캠페인 30 : 70 비중으로 운영하여 트래픽에서 모수를 쌓은 후 쌓은 모수를 활용하여 전환 캠페인을 운영 특히 메타는 소재 제작도 동시에 진행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더비
by.박소현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인터넷/통신 기타
-
아이비허니
by.정원준AE식품/음료 기타 -
포뮬라인
by.오정현AE뷰티/미용 식품/음료 -
우디브
by.김지원AE뷰티/미용 -
미성뉴트리션
by.최원기AE다이어트/건강 식품/음료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라이브커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