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우디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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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매출 증대, ROAS 개선 |
· 광고성과 | ROAS 600% 달성 |
· 운영전략 |
1. META - 이관 전 트래픽 캠페인으로만 소액으로 집행 - 이관 후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며 ROAS 개선 및 브랜드 이미지 구축 |
· 홈페이지 | https://woodi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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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브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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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반려동물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틱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