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무백 |
---|---|
· 업종 | 생활/잡화 기타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브랜드 노출수 증대 및 META 내 성과 증대 |
· 광고성과 | META ROAS 100% 증대 및 쿼리량 증가 |
· 운영전략 |
1. 브랜드 노출수 증대를 위한 브랜드 검색 쿼리량 분석 후 키워드 교체 2. 자사 브랜드 제품 및 신제품 홍보를 위해 ADN 집행하여 유입량 증대 전략 3. 메인 키워드별 실시간 순위 보고를 통해 효율 개선 4. 지속적인 세부 키워드 발굴로 인하여 입찰가 높은 샴푸업종의 SA 효율 개선 5. 메타 내 자사 맞춤 캠페인 전략 및 소재 베리에이션 진행 6. 카탈로그 광고 추가 노출 형태 셋팅으로 매출 극대화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생활/잡화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