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시그니처엠 |
---|---|
· 업종 | 뷰티/미용 기타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메타 내 타겟팅 정교화 및 스토어 유입량 증대 |
· 광고성과 | 자사 맞춤 타겟 발굴 성공 |
· 운영전략 |
1. 스토어의 경우 UTM을 심어 스토어로 유입량 증대 2. 트래픽과 전환캠페인의 효율 타겟을 분석해 분리 세팅 3. 소재 및 문구 A/B 테스트 진행 4. 전환 캠페인의 경우 머신러닝 방해 최소화를 위하여 상시 이벤트건만 진행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