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Info.member.mb_team_text}}
{{memberInfo.member.nick}}
광고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또는 어필문구를 입력하세요.
문구 등록

대행의뢰

컨텐츠 더보기

질문하기

마케터 페이지
페이지공유 문구 수정 링크 관리
중앙어수라상사
상세 내용
· 브랜드명 중앙어수라상사
· 업종 스포츠/레져 쇼핑몰
· 광고유형 검색광고
· 광고목적(KPI) 전환매출 증대
· 광고성과 ROAS 30% ▶ 890% (2,866% 증가)
· 운영전략

이관 전 (24.03) 데이터

2939013384_1752547026.6674.jpg


이관 후 (25.03) 데이터

2939013384_1752547055.7699.jpg

ㄴ 1년 뒤 데이터를 보여드리는 이유는 1년 내내 광고를 진행하는 업체가 아닌,

일부 시즌에만 광고를 집행하는 낚시 떡밥/낚시대 등을 판매하는 업종 특성상 전년도 동기간 데이터를 비교하여 보여드리는 겁니다.


(1) 제외키워드 미활용

(2) 노출용상품명 미활용

(3) 상품 이해도 부족

(4) 입찰 전략 부족


크게 4가지가 부족하다고 판단하였고, 기존에 집행하셨던 입찰가보다 일부 메인키워드는 더 높게 입찰하고

니즈가 확실한 고효율키워드는 입찰가는 낮게 깔아두는 전략을 사용하여 더 낮게 입찰하여 클릭률은 개선하고 전환율은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CPC, CPA도 많이 낮아진 점 보이시죠?! ROAS 또한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전년도 대비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상품이 달라진 것도 아니고, 스토어 내 리뷰가 많은 것도 아닙니다.

진행하는 전략에 따라 성과는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CTR 0.35% ▶ 1.64% (368% ▲)

CPC 1,495원 ▶ 382원  (74% ▼)

총 비용 879,000원 ▶ 372,000원 (57% )

전환수 22개 ▶ 79개 (259% ▲)

CVR 3.74% ▶ 8.1% (116% ▲)

ROAS 31%  890% (2,770% ▲)

CPA 39,960원 ▶ 4,713원 (88% ▼)

· 홈페이지
스포츠/레져 쇼핑몰
중앙어수라상사
담당 마케터
유예원 AE

유예원 AE

찾게 되는 매력적인 마케터
업무성향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전문업종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전문매체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