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다솔바스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가구/인테리어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300% 이상 |
· 광고성과 | ROAS 879% 달성 |
· 운영전략 |
■ 집행 내용1. 네이버 - 자사명 포함/제외 키워드로 그룹핑 진행 - 일반 쇼핑검색 지면 / +스토어 지면 분리 운영 - 기존에 등록된 파워링크 키워드 → 메인 키워드만 등록하여 낮은 입찰가로 클릭이 거의 없던 상황 ㄴ 세부 키워드들을 발굴하여 메인키워드 및 세부키워드 입찰가 조정 → 클릭률 개선 및 유선 문의 개선 - 전환이 발생했던 키워드를 중심으로 쇼핑검색 키워드 확장 운영 |
· 홈페이지 | https://dasolbat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