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바이크제주 |
---|---|
· 업종 | 스포츠/레져 기타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자사 홈페이지 예약문의 건수 증대 |
· 광고성과 | 자사 홈페이지 예약문의 및 완료 건수 증대 |
· 운영전략 |
기존 전환성과를 파악할 수 없었던 부분을, 프리미엄로그분석 설치를 통해 예약 완료= 전환1건으로 측정하여 정확한 측정 데이터 확보 메인 전환 키워드와 세부키워드 그룹 분리 운영으로, 효율적인 예산 활용 진행 메인키워드의 경우, 1~2위초반 유지 운영 제품별 적합한 확장소재 활용으로, CTR 및 CVR 증대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바이크제주
by.김가경AE스포츠/레져 기타 -
스타일씨코퍼레이션
by.이가람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까사레브
by.박소현AE가구/인테리어 -
[건강/뷰티] 오가나셀
by.김용민AE다이어트/건강 쇼핑몰 -
도슨트퍼니처
by.김휘원AE가구/인테리어 -
논픽
by.문태주AE생활/잡화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스포츠/레져 기타
바이크제주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게임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의류/패션잡화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