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까사레브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전환수 증대 |
· 광고성과 | 스마트스토어 전환수 증대 |
· 운영전략 |
검색광고각 상품별 키워드 분리 및 입찰가 조정 상품별 수익율 비교 및 PC/MO 분리 셋팅 후 효율 확인 전환키워드 위주 상품 소재 및 문구 변경 시간대별 입찰가중치 분배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제품 그룹별 맞춤 세팅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스타일씨코퍼레이션
by.이가람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까사레브
by.박소현AE가구/인테리어 -
디너의 여왕
by.김가경AE식품/음료 프랜차이즈 -
[건강/뷰티] 오가나셀
by.김용민AE다이어트/건강 쇼핑몰 -
도슨트퍼니처
by.김휘원AE가구/인테리어 -
논픽
by.문태주AE생활/잡화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까사레브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주식/증권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기기산업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의류/패션잡화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앱라이브커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