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디너의 여왕 |
---|---|
· 업종 |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구글 실 문의 DB 문의량 증대 및 유입 최대화 |
· 광고성과 | 소재 신규 제작 및 캠페인 정교화 운영 |
· 운영전략 |
오가닉 키워드를 통한 실문의 수 증대 소구점별 소재 신규 제작 및 캠페인 정교화 운영 검색광고와 디멘드젠 동시 운영을 통해 자사 업종 특성을 담은 키워드의 경우 상위노출 전략 GA를 통한 매체별 성과 측정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스타일씨코퍼레이션
by.이가람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
까사레브
by.박소현AE가구/인테리어 -
디너의 여왕
by.김가경AE식품/음료 프랜차이즈 -
[건강/뷰티] 오가나셀
by.김용민AE다이어트/건강 쇼핑몰 -
도슨트퍼니처
by.김휘원AE가구/인테리어 -
논픽
by.문태주AE생활/잡화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디너의 여왕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게임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의류/패션잡화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