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플리츠마마 |
---|---|
· 업종 | 의류/패션잡화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유입량 증가 및 ROAS 상승 |
· 광고성과 | ROAS 129% > 200% / 유입량 48% 상승 |
· 운영전략 |
네이버 - 브랜드 키워드 파워링크 / 쇼핑검색 집행 META - 트래픽 캠페인 / 구매전환 캠페인 / 리타겟팅 (ASC)캠페인 운영 (제품별 카테고리 소재 분리 효율 파악)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UNGIMMICK
by.정태하AE의류/패션잡화 -
레이디랩
by.박소현AE다이어트/건강 디지털/가전 -
자우담
by.한규태AE유통/수송 가구/인테리어 금융/대출/보험 어플리케이션 비즈니스/전문서비스 자동차 프랜차이즈 엔터테인먼트 디지털/가전 건축/건설 꽃/이벤트 생활/잡화 게임 결혼/출산/육아 다이어트/건강 스타트업 음식점 여행/호텔/숙박 인쇄/출판/사무 스포츠/레져 반려동물 공공기관/공기업 교육/학원/취업 뷰티/미용 식품/음료 인터넷/통신 -
페넬로페
by.김민경AE결혼/출산/육아 -
플리츠마마
by.김상수AE의류/패션잡화 -
[뷰티] 리퓨어리
by.김용민AE뷰티/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