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Info.member.mb_team_text}}
{{memberInfo.member.nick}}
광고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또는 어필문구를 입력하세요.
문구 등록

대행의뢰

컨텐츠 더보기

질문하기

마케터 페이지
페이지공유 문구 수정 링크 관리
인버브
상세 내용
· 브랜드명 인버브
· 업종 생활/잡화
· 광고유형 검색광고
· 광고목적(KPI) ROAS증대 및 전환매출액 증대
· 광고성과 ROAS 1,282% 달성
· 운영전략 1. 네이버 브랜드 검색 추가제안
- 자사명 검색을 통한 잠재고객 유입

2. 세부 키워드 발굴
- '통증' 및 검열이슈 가능성이 있는 키워드 확인 후 대체 키워드로 셋팅 설정

3. 메인 캠페인 및 메인 상품 예산 관리
- 비주류 상품에서 캠페인 일예산 도달 이슈로 하루 24시간 광고 노출되지 않고 도중에 OFF되는 이슈 발생
- 메인 및 광고 성과에 따른 예산 재분배 및 예산 편성에 따른 입찰가 관리 진행

4. 그외 배너 매체 추가집행을 통한 자사몰 신규 고객 유입
· 홈페이지 https://inverb.co.kr/
생활/잡화
인버브
담당 마케터
이예진 AE

이예진 AE

성공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성향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전문업종 다이어트/건강쇼핑몰
전문매체 네이버인스타그램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