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보드라이더스 코리아 |
---|---|
· 업종 |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자사몰 유입량 및 전환 증대 |
· 광고성과 | 100만원 증액, ROAS 79% 증가 |
· 운영전략 |
상세 운영 전략에 대해서는 공개를 원하지 않으시기에 간략한 캠페인 Summary 만 공개 스펜딩 600만원 ▶ 800만원 (200만원▲) ROAS *** % ▶ ***% (79%▲) 일 평균 자사몰 유입 수 (17.7% ▲) ㄴ 단순히 예산을 늘렸으니 당연히 유입량이 늘어났다고 판단할 수 있겠으나 기존 운영중이던 트래픽 캠페인은 구매전환 성과가 없어 OFF하고, 판매캠페인으로만 CPM감소, CPA감소, ROAS를 높여 두마리 토끼를 모두 가져가는 전략을 사용함 인스타 팔로워 3,879명 ▶ 4,088명 (5.4%▲)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by.권소영AE분양/부동산 기타 -
그란츠리버파크
by.권소영AE분양/부동산 기타 -
인버브
by.이예진AE생활/잡화 -
강동리버스시티
by.이다예AE분양/부동산 -
맘시터
by.정현아AE결혼/출산/육아 어플리케이션 -
보드라이더스 코리아
by.유예원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보드라이더스 코리아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