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댄프 DAN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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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 다이어트/건강 스포츠/레져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500% 이상 달성 |
· 광고성과 | ROAS 5412% 달성 |
· 운영전략 |
[ 이관 전 - 2024.07월 ] 1. 짐웨어/ 에슬레저룩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관리 미흡으로 인해 계정 전체적인 데이터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였음 2. 불필요한 키워드 스크럽 진행 (소진만 되고 전환이 없는 키워드, 예산 대비 입찰가가 과도하게 높은 키워드 OFF) 3. 일 예산에 맞는 캠페인 재편성 진행 (키워드 발굴, 재그룹핑, 소재 및 확장소재 A/B 테스트) 4. 신규 캠페인 운영 제안 [ 이관 후 - 2025.03월 ] * 업체별로 적합한 미디어믹스 제안 및 관리만 이루어져도 성과개선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해당 광고주님께서는 [브랜드검색광고] 진행을 원하지 않으셨으나, 꾸준한 관리+성과개선+신뢰도 제고를 통해 파워링크와 함께 미디어믹스 운영하였고, 광고주님은 내부에서 META로 인한 2차쿼리량 확보에 힘써주셨습니다. 브랜드와 함께 노력하여 이룬 결과를 공개합니다.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다이어트/건강 스포츠/레져 의류/패션잡화 쇼핑몰
댄프 DANP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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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