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에스네이처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브랜딩 강화 및 전환율 상승 |
· 광고성과 | 브랜드 검색량 증가 및 강화 |
· 운영전략 |
각 프로모션에 따른 매체별 DA 소재 세팅 예산 및 일정, 매체별 특성에 따른 DA소재 세팅 크로스 체크 및 검수 확인에 따른 프로모션 광고 진행 빅 브랜드로써의 광고 일정 및 전략 방안 수립 논의 일정에 차질 없는 광고 일정 관리 및 분배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에스네이처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교육/학원/취업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생활/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