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Milkin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구매증대 |
· 광고성과 | 전월 대비 전환율 개선 |
· 운영전략 |
기존 운영되던 소재 내 키워드 스크럽 및 자사명 상시 키워드 분리를 통해 클릭률 기존 0.07% 전환율 7.19% -> 클릭률 0.24% 전환율 12.84% 로 개선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Milkin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