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블랑키즐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전환매출액 상승 |
· 광고성과 | 전환매출액 최대치 |
· 운영전략 |
24.12~ 진행중 네이버 SA 브랜드검색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 -MO 운영 -노출 위치조정 -제품별 키워드 분리 -소재 롤링 운영 GFA -인구통계 및 관심사 타겟 -A/B테스트운영 메타 -트래픽/전환 별도 운영 -인구통계 및 관심사 설정 -CTR 상승위한 타이트한 소재 교체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결혼/출산/육아
블랑키즐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디지털/가전뷰티/미용기기산업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쇼핑몰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