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담가화로구이 |
---|---|
· 업종 | 프랜차이즈 기타 |
· 광고유형 | 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창업설명회 문의량 증가 |
· 광고성과 | 창업설명회 문의량 중복 집계 제외 후 성과 증가 |
· 운영전략 |
1. 구글애즈 - 전환값이 중복으로 잡혀 있어 비교적 허수가 많았던 것을 바로 잡아 전환 페이지를 전환값으로 추적하여 진행 -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집행 2. 메타 - 소재가 너무 많아 광고비용이 분산되어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광고 비용 집중 전략 - 창업 문의보다는 설명회 모집이 최종 KPI이기 때문에 설명회 모집 맞춤 홍보문고 및 클릭유도문구 설정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프랜차이즈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