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금호 리첸시아 |
---|---|
· 업종 | 분양/부동산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DB 문의 50건 이상 |
· 광고성과 | DB 문의 60건 이상 |
· 운영전략 |
메타광고 타겟 설정 - 기존 관심사 타겟만 설정되어있던 캠페인을 방문자 리타겟,유사타겟 확장하여 진행 - 데모타겟 재세팅 성별 / 연령 등 파워링크 시간별 입찰 -키워드 경쟁이 심한 분양업종의 경우 시간별 입찰관리를 통해 비딩 -품질지수 관리를 통한 광고비 절감 유튜브 조회수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로 해당 유튜브를 통한 간접 문의 유도 -동영상 캠페인으로 조회 목적의 캠페인 운영하여 10만회 이상 조회수 달성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분양/부동산
금호 리첸시아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생활/잡화스타트업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