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포뮬라인 |
---|---|
· 업종 | 다이어트/건강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신규 고객 유입 및 매출증대 |
· 광고성과 | ROAS 427% |
· 운영전략 |
- 메타 페이지 분리 운영 - 타겟별 세트 분리 - 제품별 타겟 및 소재 분리 운영 - 다양한 소재 기획 제시 - 트래픽/전환/ADV 캠페인별로 다른 전략으로 운영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다이어트/건강
포뮬라인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
전문업종 | 뷰티/미용생활/잡화프랜차이즈음식점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