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한큐사무실 |
---|---|
· 업종 | 가구/인테리어 건축/건설 게임 결혼/출산/육아 공공기관/공기업 교육/학원/취업 금융/대출/보험 주식/증권 꽃/이벤트 다이어트/건강 디지털/가전 병원/의약 분양/부동산 뷰티/미용 반려동물 비즈니스/전문서비스 기기산업 생활/잡화 스타트업 스포츠/레져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호텔/숙박 유통/수송 의류/패션잡화 인쇄/출판/사무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쇼핑몰 음식점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문의량 증대 |
· 광고성과 | 문의량 증가 |
· 운영전략 |
1. 주요 캠페인 생성 - 메인 키워드 입찰가 집중 모니터링 관리하여 입찰가 순위 유지 2. 확장소재 최적화 - 이미지형 서브링크를 활용하여 노출지면 최대화 사용 - '추가제목' 시간대 운영으로 문의 최적화 3. 서브키워드 관리 - 클릭 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높은 서브 키워드의 경우 낮은 입찰가로 상위 노출하여 문의 유도 4. 노출 매체 관리 - 저조한 클릭률을 보이는 노출 매체 제한으로 품질지수 증가 -> 광고비 누수 절감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가구/인테리어 건축/건설 게임 결혼/출산/육아 공공기관/공기업 교육/학원/취업 금융/대출/보험 주식/증권 꽃/이벤트 다이어트/건강 디지털/가전 병원/의약 분양/부동산 뷰티/미용 반려동물 비즈니스/전문서비스 기기산업 생활/잡화 스타트업 스포츠/레져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호텔/숙박 유통/수송 의류/패션잡화 인쇄/출판/사무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쇼핑몰 음식점
한큐사무실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식품/음료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