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SCK파스타몰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매출액 증대 |
· 광고성과 | 매출액 56.25% 증가 |
· 운영전략 |
[ 네이버 검색광고 ] 파워링크 전략 -> 1. 전환 키워드 위주의 세부 키워드 다량 발굴하여 입찰가 70원 설정 후 ROAS 극대화 -> 2. 타이트한 노출 매체 관리로 품질 지수 관리 -> 광고비 대비 최적화 쇼핑검색 전략 -> 1. 전환 키워드와 저효율 키워드 그룹핑 -> 2. 저효율 키워드 그룹 낮은 입찰가로 집중 관리 -> 3. 전환 키워드 위주 세부 키워드 발굴하여 리그룹핑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SCK파스타몰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생활/잡화식품/음료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