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알록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브랜딩 및 ROAS 향상 |
· 광고성과 | CTR 5% 달성 및 ROAS 300% 달성 |
· 운영전략 |
[메타_광고] - 기존 네이버 SA 및 메타 광고에서 메타 광고 확장 - 광고 퍼널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효율 소재 캠페인 / 비효율 소재 캠페인 분리 운영 - 단순 제품 강조 소재 → 모델 및 분위기를 활용한 소재 제작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알록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