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링켄리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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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 여행/호텔/숙박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CTR 개선 및 문의 건수 증대 |
· 광고성과 | CTR 0.21% → 0.75% |
· 운영전략 |
네이버 검색광고 ■ 광고비 누수가 이루어지는 원인 체크 후 광고 지면에서의 누수가 심각함을 파악하였음. ■ 이후 광고 노출 지면에서의 누수를 발견해 콘텐츠 지면 및 클릭률이 저조한 지면 OFF 진행 ■ 광고 성과 관리: 월간보고서 전달, 추후 모객 증대를 위한 쇼핑 검색 제안 (집행 예정) 카카오모먼트 ■ 효율이 낮았던 소재의 원인 파악 -> 클릭 유도성 문구 활용도 LOW (특히, 유명하지 않은 관광지 언급으로 인해 클릭률은 더욱 저조한 것으로 판단.) ■ 할인 문구 강조형으로 문구 변경 후 친구 추가 수 245명 증가 |
·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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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켄리브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DB 전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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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업종 | 어플리케이션여행/호텔/숙박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