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이른바넛츠 |
---|---|
· 업종 | 식품/음료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KPI ROAS 250% 달성 |
· 광고성과 | 이관전 ROAS 131% -> 이관후 374% |
· 운영전략 |
1. 타겟 및 재 그룹핑 작업 2. 키워드 관리 및 확장 3. 홈페이지 내 피드백 전달 4. 입찰가 관리 [성과] 총비용 증액 / 전환수 & 전환매출액 증가 이관전 3월 ROAS 131% 이관후 현재 11월 ROAS 374%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이른바넛츠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디지털/가전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