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글로우glow |
---|---|
· 업종 | 뷰티/미용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광고목적(KPI) | 신규고객 유입 및 매출액 증대 |
· 광고성과 | 신규 주문 고객 2.3배 이상 증가, 최대 ROAS 900% 이상 달성 |
· 운영전략 |
1. 매주 쌓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 및 클릭이 없는 매체는 OFF 2. 단일 상품 이미지가 아닌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해당 브랜드의 강점인 모델 이미지를 적극 활용 3. 파워링크 단에서 경쟁사가 활용중인 키워드를 파악하여 추가 셋팅 4. 쇼핑검색 노출량 경쟁도 상,중,하 로 분류하여 키워드 검색 후 3가지를 모두 혼합한 소재명 활용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글로우glow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다이어트/건강분양/부동산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의류/패션잡화프랜차이즈쇼핑몰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