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토토이즈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
· 광고성과 | 전환율 1% 증가, ROAS 100% 증가 |
· 운영전략 |
네이버 SA - 파워링크 키워드 발굴 및 노출 위치에 따른 성과 분석 - BtoB 소재 활용을 통한 대량 구입 증대 -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세팅 관리를 통해 ROAS 및 전환율 증대 |
· 홈페이지 | https://www.totoyz.com/ |
다른 레퍼런스
-
집나온토끼
by.조준석AE생활/잡화 의류/패션잡화 -
중고차마스터
by.권소영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자동차 기타 -
토토이즈
by.김창빈AE결혼/출산/육아 -
코웨이
by.정현아AE디지털/가전 기기산업 -
ADT캡스 공식대리점
by.이다예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인터넷/통신 기타 -
보양제약
by.전지솔AE병원/의약 쇼핑몰
토토이즈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건축/건설교육/학원/취업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생활/잡화여행/호텔/숙박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