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스위스큘리 |
---|---|
· 업종 | 반려동물 쇼핑몰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바이럴광고,동영상광고,모바일광고 |
· 광고목적(KPI) | 판매증대, 브랜딩, 신규 모수 확보 |
· 광고성과 | ROAS 150%이상 증가, 검색광고 예산 300만원 줄이고 기타 매체 추가 운영 진행 |
· 운영전략 |
1. 검색광고 내 캠페인 및 그룹핑 정리와 전환 추적 확인 2.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 방지 3. 매체 분리 운영 및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ROAS ↑ 4. 상품 확장 소재와 찜수, 구매건수 노출을 통한 전환율 ↑ 5. 키워드를 발굴 및 셋팅 6. 추가 매체 제안 7. GFA 성과 한달 평균 400% 달성 8. 메타광고 소재 제작 및 신규모수 확보와 판매 증대
168% -> 380% 로 증가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반려동물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