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잇츠리얼타임 |
---|---|
· 업종 | 교육/학원/취업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클릭률 향상 및 브랜딩 강화 |
· 광고성과 | CPC 비용 감소 및 클릭률 증가 |
· 운영전략 |
- 자사 특성에 따른 시즌별 키워드 운영 - 각 핵심 키워드별 분석을 통해 입찰가 조정 - 플레이스 연동을 통한 실제 문의량 증가 - 경쟁사 분석에 따른 효율적인 순위조정 |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megacs12 |
다른 레퍼런스
교육/학원/취업
잇츠리얼타임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교육/학원/취업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생활/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