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비교의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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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 인터넷/통신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
· 광고성과 |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
· 운영전략 |
네이버 SA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메타 -잠재고객/트래픽/인지도 캠페인 -인구통계 설정 -소재 A/B테스트 구글 SA -키워드별 그룹핑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디멘드젠 -MO/PC 분리운영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모비온 -고정배너 형태 -MO 위주 운영 -소재 A/B테스트 |
·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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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의힘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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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