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브라운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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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 의류/패션잡화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300% |
· 광고성과 | ROAS 1089% 이상 |
· 운영전략 |
1) 집행 전 히스토리 해당 광고주의 경우, 여러 플랫폼에 입점은 되어있어있으나 그동안 따로 광고를 집행하시지 않았고 성수기를 맞아 광고를 새로 시작해보시려는 광고주였습니다. 2) 제안 방향 -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자사명이 어느정도 쿼리량이 있고, 브랜딩을 위해서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프로모션, S/S 등 신규 소식을 갖춰 직접 전환 유도 진행 - 쇼핑검색 개편 → 서브키워드, 자사명 키워드로 전환키워드 발굴 진행 → PC/MO 분리 및 객단가별 입찰가 조정을 통해 ROAS 상승 - META → 트래픽캠페인 소액집행으로 노출량확보 및 전환 캠페인을통해 좀 더 넓은 타겟 노출 → 연출컷 위주로 슬라이드형 광고 집행 3) 성과 개선 * 네이버 : 브검 진행, 자사명 키워드만 진행시 277,106% - 전환수 45건, 광고비 약 60만원 = 전환매출액 11,644,000원 * 메타 1089% - 전환수 50건, 광고비 약 92만원 = 전환매출액 10,088,273원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브라운햇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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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업종 | 다이어트/건강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