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밸리스 |
---|---|
· 업종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자사제품 구매, 브랜드 인지도 확보 |
· 광고성과 | 일주일 평균 소진금액 450,000 -> 250,000 전환수 +_2 |
· 운영전략 |
업체 분석 1. 검색광고 캠페인 내 매체 등 관리 미흡 2. 경쟁광고가 없는 자사 제품명에 5,000원 넘는 CPC 제공 중 개선점 1. 카테고리를 줄여, 관리하기 쉽게 직관적인 그룹 설정. 2. 이후 중복으로 노출되는 키워드 제외 설정 이후 모바일과 PC를 나눠 입찰가 다르게 책정 3. 자사 제품명 5,200->80 변경 => 전환 수 +_2-3 검색광고 일주일 평균 소진 금액 450,000~500,000 --> 250,000 |
·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