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르베이스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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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종 | 의류/패션잡화 |
· 광고유형 | 배너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온라인 마케팅 전환율 증대 |
· 광고성과 | ROAS 0% >> 250% 달성 |
· 운영전략 |
업체 분석 1.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이 0원 2. 동종업계 성공사례 공유 필요 3. 트래픽 캠페인 단일 운영으로 ROAS 개선 어려움 4. 상세페이지 등 피드백 부재 유예원AE는 어떻게? (2024.04.08~) 1. 시즌 상품 소재 (부스팅) + 프로모션 소재별 캠페인 분리, 광고 예산 분배 > 상품별 전환 TEST 진행 및 프로모션 적극 활용을 통한 전환 발생 2. 동종업계, 경쟁사 키워드 분석 및 온라인 마케팅 분석을 통한 벤치마킹 공유 > 시즌별 이슈 등 트렌드에 민감한 업종이므로 성공 레퍼런스 기반 경험 공유 및 피드백 3. 셋팅 누락 방지를 위한 캠페인 운영안 구글 시트 공유 > 소재별 성과 책정 및 셋팅 누락 방지, 과소진 이슈 방지를 위한 업무 시트 활성화 4. ADN 패널 활용을 통한 이탈률 감소 |
· 홈페이지 |
의류/패션잡화
르베이스먼트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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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뷰티/미용생활/잡화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