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주식회사 올바른셀렉션 |
---|---|
· 업종 | 기타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200% 이상 |
· 광고성과 | ROAS 220% |
· 운영전략 |
1) 주 1회, 매주월요일 비효율 키워드 순위 하향조절 / 고효율 키워드 상향조절을 통한 주 단위 모니터링 2) 키워드 대량 등록 하여 관리중, 비효율 키워드 약 600개 대량삭제 작업을 통해 소거함으로써 광고비 누수 절감 => 1,2번의 작업을 약 6주간의 반복을 통한 ROAS 개선 3) 광고비 누수를 줄이고자 시간대 운영하였으나, 고객의 구매 시간 의도를 명확히 파악 할 수 없는 관계로 24시간 노출로 변경 4) 캠페인/그룹 일 예산 도달로인한 OFF 되지 않도록 수시체크 (확인 될 시 일 예산 증액) |
· 홈페이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