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
---|---|
· 업종 | 공공기관/공기업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db문의 확보 |
· 광고성과 | 모집 인원 마감완료 |
· 운영전략 |
1. 네이버 검색광고 각 교육 과정 별 키워드 발굴 및 세부키워드 셋팅 완료 2.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3. 리얼클릭 소재제작 , 광고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 에게 노출 4. 카카오모먼트 배너 광고 진행 다매체 진행을 통해 모집인원 최종 마감 완료 *스크립스 미설치 |
· 홈페이지 | https://amp.yonsei.ac.kr/contents.asp?mid=m03_01 |
다른 레퍼런스
-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by.권소영AE분양/부동산 기타 -
그란츠리버파크
by.권소영AE분양/부동산 기타 -
인버브
by.이예진AE생활/잡화 -
강동리버스시티
by.이다예AE분양/부동산 -
맘시터
by.정현아AE결혼/출산/육아 어플리케이션 -
보드라이더스 코리아
by.유예원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