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EDIYA COFFEE |
---|---|
· 업종 | |
· 광고유형 | 기타광고 |
· 광고목적(KPI) | 브랜드검색량 증가 / CTR 증가 |
· 광고성과 | 브랜드검색량 170% 증가 / CTR 2.5% 달성 |
· 운영전략 |
도달 목적 트래픽캠페인 운영. 가맹점모집, 자사 브랜딩을 위한 대표 포털 상품 MEDIA MIX.
브랜드 검색량 170%증가, CTR 2.53% 달성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by.권소영AE분양/부동산 기타 -
그란츠리버파크
by.권소영AE분양/부동산 기타 -
인버브
by.이예진AE생활/잡화 -
강동리버스시티
by.이다예AE분양/부동산 -
맘시터
by.정현아AE결혼/출산/육아 어플리케이션 -
보드라이더스 코리아
by.유예원AE의류/패션잡화 쇼핑몰
EDIYA COFFEE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뷰티/미용생활/잡화프랜차이즈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