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인버브 |
---|---|
· 업종 | 생활/잡화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증대 및 전환매출액 증대 |
· 광고성과 | ROAS 1,282% 달성 |
· 운영전략 |
1. 네이버 브랜드 검색 추가제안 - 자사명 검색을 통한 잠재고객 유입 2. 세부 키워드 발굴 - '통증' 및 검열이슈 가능성이 있는 키워드 확인 후 대체 키워드로 셋팅 설정 3. 메인 캠페인 및 메인 상품 예산 관리 - 비주류 상품에서 캠페인 일예산 도달 이슈로 하루 24시간 광고 노출되지 않고 도중에 OFF되는 이슈 발생 - 메인 및 광고 성과에 따른 예산 재분배 및 예산 편성에 따른 입찰가 관리 진행 4. 그외 배너 매체 추가집행을 통한 자사몰 신규 고객 유입 |
· 홈페이지 | https://inverb.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