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맘시터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어플리케이션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CPA 단가 개선, 소재테스트 |
· 광고성과 | CPA 단가 조정, 신규소재 발굴 |
· 운영전략 |
[META 스폰서드] - 신규 소재 발굴 - 맞춤타겟 활용 - 캠페인유형 다양화 |
· 홈페이지 |
· 브랜드명 | 맘시터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어플리케이션 |
· 광고유형 | SNS광고 |
· 광고목적(KPI) | CPA 단가 개선, 소재테스트 |
· 광고성과 | CPA 단가 조정, 신규소재 발굴 |
· 운영전략 |
[META 스폰서드] - 신규 소재 발굴 - 맞춤타겟 활용 - 캠페인유형 다양화 |
·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