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브레인PhD |
|---|---|
| · 업종 | 교육/학원/취업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DB수 증대 및 유효 DB 확보 |
| · 광고성과 | 클릭률 개선 밑 DB수 증대 |
| · 운영전략 |
네이버 SA에서 유효 DB가 많이 들어오는 시간대 집중 노출 전략을 통해 DB수 증대 및 DB질 개선 |
| · 홈페이지 | https://www.brainphd.co.kr/main |
다른 레퍼런스
교육/학원/취업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