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잘록 |
|---|---|
| · 업종 | 뷰티/미용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전환 수 증대 |
| · 광고성과 | 전체 ROAS 85% 증가 |
| · 운영전략 |
1. 데일리, 위클리, 먼슬리 보고를 통한 소통 중시 2. CPM 이나 노출, 빈도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셋팅 변경 3. 소재 발굴용 세트/ 전환용 세트 셋팅 방식 분리 (예산, 세트별 소재 갯수, 타겟팅 등) 4. ROAS 뿐만 아니라 ROI 관리를 위한 저성과 세트 ON/OFF 기준 변경 5. 오픈 가능한 경쟁사 레퍼런스 제공 6.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안 7. 소재 기획 및 제안 (영상 스토리보드 피드백, 카피 제안) 8. 랜딩 URL 테스트 (1+1 기획/ 100원딜 등) 9. 재구매율 높은 특성을 고려한 프로모션 제안 10. 상품군/노출구좌/성별/연령별 성과 필터링 및 셋팅 변경 결과 ROAS +85% CPA 2만원 감소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식품/음료
잘록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결혼/출산/육아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생활/잡화스타트업인터넷/통신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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