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브넬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매출액 증대 |
| · 광고성과 | ROAS, 매출액 상승 |
| · 운영전략 |
쇼핑검색, GFA를 주력으로 관리를 진행하였으며, 아직은 집행 초기라 기존 데이터를 토대로 누수 최소화 / ROAS 개선 / 기존 1SKU 판매를 확장하기 위한 신규 캠페인 생성을 진행하였습니다. 1. 기존 효율에 따른 키워드 입찰가 최적화 2. 노출게재지면 필터링 3. 디바이스 입찰가중치 초정 4. 파워링크, 애드부스트, 추가 전환소재 등록 *이로 인해 아래와 같은 지표가 개선이 되었습니다. 노출수 14,337 상승 클릭수 132 상승 ROAS 2배 상승 CPC 평균 498원 하락 총 매출액 22% 상승 |
| · 홈페이지 | https://venel.co.kr/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브넬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교육/학원/취업뷰티/미용식품/음료인쇄/출판/사무프랜차이즈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