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에스네이처 |
|---|---|
| · 업종 | 기타 |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올리브영 유입 증대 |
| · 광고성과 | 올리브영 유입 증대 |
| · 운영전략 |
애스네이처의 경우 핑크다이어리, 네이트온, 토스 등 주요 플랫폼 배너를 통한 올리브영 온라인몰 유입 증대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핑크다이어리는 올리브영 전용 유입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타깃 여성층에게 직접 도달했고, 맞춤형 배너 노출과 이벤트 연동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향상시켰습니다. 네이트온 및 토스 배너 병행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유입 규모를 동시에 확대했습니다.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기타
에스네이처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생활/잡화 |
| 전문매체 | 네이버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라이브커머스기타구글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