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야카(YAKKA) |
|---|---|
| · 업종 | 식품/음료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 광고목적(KPI) | 유입량 확보 및 ROAS 상승 |
| · 광고성과 | ROAS 400% 상승 |
| · 운영전략 |
1)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 진행 2) 단체주문 타겟 그룹 세팅을 통해 구매당 단가 상승 3) 소재 기획 및 제안 4) 프로모션 맞춤 소재 변경 및 테스트 진행 |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식품/음료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