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피히츠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ROAS 증대 |
| · 광고성과 | ROAS 126% > 230% / 전환수 109건 > 221건 / CTR 1.23% > 2.2% |
| · 운영전략 |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P사의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 기존 단일 콘셉트 중심의 제작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각도에서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소재들을 폭넓게 기획·제작했습니다. 이를 위해 브랜드 상세페이지와 누적 리뷰, 실제 사용자 후기 등을 다각도로 조사하며 고객들이 공통적으로 강조한 사용감·효과·성분·기기형 제품의 편의성 등 핵심 강점을 정리했습니다. 이렇게 추출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각 소재별 USP를 체계적으로 구조화하여, 메시지의 설득력을 강화하고 전환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 구성을 확보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
| · 홈페이지 | https://phyts.co.kr/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피히츠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