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부드럽 |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전환수 증대 |
| · 광고성과 | 전환수 증대 |
| · 운영전략 |
네이버 / 구글 진행 -> 키워드 모니터링 후 입찰 최적화 -> 노출게재지면 위치 조정 -> 노출게재지면 필터링 -> 신규 키워드 발굴 -> 키워드 최적화 프로세스 -> 성별/연령대 맞춤 타게팅 ->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분리 후 그 안에서도 상세 키워드 발굴하여 추가 등록 또한 네이버의 많은 노출 지면중 광고비 누수 방지를 위해 노출지면 필터링으로 운영하여 광고비 누수 방지하며 고효율 지면에만 집중투자 |
| · 홈페이지 | https://boodluv.shop/ |
다른 레퍼런스
결혼/출산/육아
부드럽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라이브커머스바이럴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