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온브릭 |
---|---|
· 업종 | 결혼/출산/육아 |
· 광고유형 | 검색광고 |
· 광고목적(KPI) | 스마트스토어 전환수 및 전환매출액증대 |
· 광고성과 | 전환수: 79건> 371건, 전환매출액: 3,675,400원> 18,327,000원 상승 |
· 운영전략 |
- 시간대, 지면별 성과에 따른 그룹 분리 운영 - 저효율 시간대 및 연령대 OFF - 제품별 예산안 조정 제안하여 주력 제품 발굴 - 쇼핑검색 내 제품별 키워드 확장하여 유입 및 전환 증대 |
· 홈페이지 |
다른 레퍼런스
결혼/출산/육아
온브릭
담당 마케터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반려동물뷰티/미용스타트업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음식점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기타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앱틱톡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