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
|---|---|
| · 업종 | 공공기관/공기업 |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 광고목적(KPI) | db문의 확보 |
| · 광고성과 | 모집 인원 마감완료 |
| · 운영전략 |
1. 네이버 검색광고 각 교육 과정 별 키워드 발굴 및 세부키워드 셋팅 완료 2.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3. 리얼클릭 소재제작 , 광고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 에게 노출 4. 카카오모먼트 배너 광고 진행 다매체 진행을 통해 모집인원 최종 마감 완료 *스크립스 미설치 |
| · 홈페이지 | https://amp.yonsei.ac.kr/contents.asp?mid=m03_01 |
다른 레퍼런스
공공기관/공기업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공공기관/공기업뷰티/미용생활/잡화식품/음료 |
| 전문매체 | 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