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
---|---|
· 업종 | 공공기관/공기업 |
· 광고유형 | 검색광고,SNS광고 |
· 광고목적(KPI) | db문의 확보 |
· 광고성과 | 모집 인원 마감완료 |
· 운영전략 |
1. 네이버 검색광고 각 교육 과정 별 키워드 발굴 및 세부키워드 셋팅 완료 2.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3. 리얼클릭 소재제작 , 광고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 에게 노출 4. 카카오모먼트 배너 광고 진행 다매체 진행을 통해 모집인원 최종 마감 완료 *스크립스 미설치 |
· 홈페이지 | https://amp.yonsei.ac.kr/contents.asp?mid=m03_01 |
다른 레퍼런스
-
UNGIMMICK
by.정태하AE의류/패션잡화 -
레이디랩
by.박소현AE다이어트/건강 디지털/가전 -
자우담
by.한규태AE유통/수송 가구/인테리어 금융/대출/보험 어플리케이션 비즈니스/전문서비스 자동차 프랜차이즈 엔터테인먼트 디지털/가전 건축/건설 꽃/이벤트 생활/잡화 게임 결혼/출산/육아 다이어트/건강 스타트업 음식점 여행/호텔/숙박 인쇄/출판/사무 스포츠/레져 반려동물 공공기관/공기업 교육/학원/취업 뷰티/미용 식품/음료 인터넷/통신 -
페넬로페
by.김민경AE결혼/출산/육아 -
플리츠마마
by.김상수AE의류/패션잡화 -
[뷰티] 리퓨어리
by.김용민AE뷰티/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