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브랜드명 | [식품/음료] 서울우유 |
---|---|
· 업종 | |
· 광고유형 | 기타광고 |
· 광고목적(KPI) | ROAS 600% |
· 광고성과 | ROAS 786% |
· 운영전략 |
- 기간 : 2021년 5월 ~ 2022년 3월 - 예산 : 월간 약 15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SA / 네이버GFA / SNS 미디어믹스 마케팅 채널별 비용 최적화 진행 SNS광고 상품별 소재 다각화로 ROAS 1000% 이상 달성 - 인수인계 전 성과 평균 ROAS 300% > 평균 786%로 개선 - 쇼핑라이브/프로모션시 랜딩 연결하여 퍼널 구축 |
· 홈페이지 | https://www.na100shop.com/ |
다른 레퍼런스
-
집나온토끼
by.조준석AE생활/잡화 의류/패션잡화 -
중고차마스터
by.권소영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자동차 기타 -
토토이즈
by.김창빈AE결혼/출산/육아 -
코웨이
by.정현아AE디지털/가전 기기산업 -
ADT캡스 공식대리점
by.이다예AE비즈니스/전문서비스 인터넷/통신 기타 -
보양제약
by.전지솔AE병원/의약 쇼핑몰
[식품/음료] 서울우유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금융/대출/보험식품/음료의류/패션잡화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