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 · 브랜드명 | [뷰티] 드노아 |
|---|---|
| · 업종 | 뷰티/미용 |
| · 광고유형 | 배너광고 |
| · 광고목적(KPI) | 브랜딩 및 제품 판매 |
| · 광고성과 | 브랜딩 및 제품 판매 |
| · 운영전략 |
- 예산 : 월간 약 0000만원 광고비 집행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퀵윈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스토어로 도약 준비 - GFA 전환 캠페인(맞춤 타겟, 리타겟팅) + ADVoost로 캠페인 구성 |
| · 홈페이지 | https://de-noah.com/ |
다른 레퍼런스
뷰티/미용
[뷰티] 드노아
담당 마케터
| 업무성향 | 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
|---|---|
| 전문업종 | 가구/인테리어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비즈니스/전문서비스식품/음료결혼/출산/육아디지털/가전생활/잡화여행/호텔/숙박 |
| 전문매체 |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광고상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디지털 광고상품
마케팅용어사전
메인 홈페이지
마케팅 학교
블로그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광고우수사례
인사이드
마케터찾기
광고키워드
광고제안
포트폴리오
마케팅용어사전
회사소개
신청/문의
